google-site-verification=rtSRDzQklzvhg4mzlD4WPyfRg3flbrtZz6FYRIdFgpg 봇치 더 록! 후편 에피소드와 FOLT 그리고 Sick Hack 새로운 등장인물 멤버 소개 ::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파겠습니다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봇치 더 록! 후편 에피소드와 FOLT 그리고 Sick Hack 새로운 등장인물 멤버 소개
    카테고리 없음 2024. 10. 31. 15:42

    바닷가에 놀러가 바닷가에서 파는 음식 문어 센베를 함께 먹으며 셀카를 찍고 있는 결속밴드

     

    바닷가에서 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기차 안에서 나란이 앉은 결속밴드

     

    봇치 더 록! 후편 에피소드 1 여름 방학의 추억 -! 

    방학이 거의 남지 않았을 즈음 너무 심심했던 고토 히토리는 평소보다 더 이상해졌습니다. 라이브 하우스 스타리의 바깥 화단에 매미의 무덤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결속밴드 멤버들은 고토 히토리와 놀아주지 않았던 것을 미안해하며 늦었지만 바닷가에 가서라도 추억을 만들자고 합니다. 더이상 수영을 하기도 무리라서 바닷가에 가서 바닷가의 음식이라도 먹고 오기로 했습니다.

    함께 문어센베를 먹으며 고토 히토리는 감동해서 금방 클라이막스가 되어버렸습니다. 바닷가에서 말을 거는 너무나 인싸인 남자들 때문에 고토 히토리는 기절할 뻔도 합니다. 근처 음악의 신을 모시는 신사에도 들러 기도를 하고 결속밴드는 돌아옵니다. 

     

     

    후배 고토 히토리에게 삥 뜯다시피 돈을 빌리고 늦게 갚아 반성하고 있는 야마다 료와 히로이 키쿠리

    봇치 더 록! 후편 에피소드 2 라이브하우스 FOLT에서 새로운 등장 인물 인디 밴드 Sick Hack의 멤버들 -!

    히로이 키쿠리는 라이브하우스에 스타리에 찾아와 본인의 밴드가 FOLT에서 공연을 한다고 티켓을 그냥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렇지만 결속밴드의 멤버들은 티켓값을 주겠다고 했습니다. 히로이 키쿠리는 차비와 같은 돈을 빌리고는 늦게 갚을 정도로 돈이 없는 선배로 비춰졌기 때문입니다. 늦게 돈을 갚아 버릇한 선배 야마다 료와 히로이 키쿠리는 고토 히토리에게 돈을 늦게 갚아 죄송하다고 말합니다. 

     

     

     

     

     

    FOLT는 히로이 키쿠리가 소속한 밴드 Sick Hack이 주로 활동하는 라이브 하우스입니다. 이곳의 주인은 소녀 감성을 가진 아저씨 요시다 긴지로 입니다. Sick Hack의 멤버는 먼저 보컬이자 베이스의 히로이 키쿠리, 드럼의 예의 바른 이와시타 시마, 영국에서 살다 온 일본 애니메이션 커버송을 좋아하는 기타의 시미즈 일라이자입니다. 

    결속밴드의 멤버 중에 야마다 료가 이 밴드 Sick Hack을 좋아하고 바삭하게 알고 있습니다. 공연을 본 후 고토 히토리도 반하고 말았습니다. 

     

     

     

     

    축제에서 부를 노래의 set list를 정하고 있는 결속 밴드

     

    봇치 더 록! 후면 에피소드3 학교 축제 무대에 선 결속밴드 -!

    고토 히토리와 키타 이쿠요가 다니는 고등학교의 축제에서 결속밴드가 공연을 합니다. 축제 첫째날에는 결속 밴드 멤버가 귀신의 집이나 메이드 카페 등 여러 가지를 즐깁니다. 고토 히토리의 반에서 메이드 카페를 준비한 바람에 고토 히토리도 메이드복을 입어야 해서 고토 히토리는  메이드복을 입고는 부끄러워 했습니다. 카페에서는 여러 가지 화려한 이름의 오므라이스를 팔고 있었는데 이름은 달라도 전부 그냥 오므라이스였습니다. 야마다 료는 고토 히토리의 비주얼이 괜찮다고 수영복을 입혀 홍보하자는 발언도 했는데, 스크린에 보여진 고토 히토리가 하얀색 수영복을 입은 모습은 정말 예뻤습니다.

    고토 히토리와 키타 이쿠요의 학교의 축제이니 만큼 고토 히토리의 기타 솔로도 넣었는데, 축제 공연 당시 고토 히토리의 기타의 조율이 이상해지면서 줄이 끊어지고 맙니다. 이때 고토 히토리는 보틀넥 주법으로 연주해서 소리를 제대로 내게 함으로써 위기를 넘깁니다. 준비된 곡들이 끝나고 고토 히토리에게도 한 마디 소감을 할 수 있도록 마이크가 주어졌는데 소통 장애인 고토 히토리는 준비된 대본이 없으면 갑작스런 질문에는 답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당황하고 어떻게든 재밌는 대답을 해야한다는 생각에 긴장을 하다가 멋진 밴드들이 공연 후 객석으로 다이빙을 하면 팬들이 헹가래를 해주는 이미지를 떠올리며 본인도 다이빙을 해버리는데 아무도 받아주지 않아서 체육관 마룻바닥에 떨어지고 조금 다칩니다. 그리고 축제가 끝난 뒤 고토 히토리를 알아보는 친구들이 생겼습니다. 락 스피릿을 가진 다이빙을 했던 애라고 말합니다. 

     

     

     

    봇치 더 락!은 영화관에서 감상하면 사운드가 좋아서 결속밴드의 음악을 잘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Designed by Tistory.